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강원권

[가평] 가평 카페 추천, 한옥카페 고요재(feat. 아침고요수목원카페)

by 요니의 하루 2021.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

 

가평여행 중

한옥분위기가 매우 멋졌던

"카페고요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

*100% 내돈내산 리뷰!


위치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174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30 (Last order 평일 19:00 / 주말 19:30)

tip! 아침고요수목원 가는 길 오른편에 위치함

입구

카페고요재는 한옥 느낌이 물씬 나는

아침고요수목원 인근에 위치한 한옥카페에요 :)

카페 외관

카페는 일단 분위기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카페고요재는 외관부터 컨셉이 확실하고

깔끔하여 들어가는 순간부터 기분이 들떳어요 :)

.

.

저는 평일 저녁에 방문해서인지

사람이 많은 편은 아니였어요 !

바스크치즈케이크와 밀크티

저는 평소에 좋아하는

바스크치즈케이크(8,000원)와 밀크티(7,000원)

주문하였습니다.

.

.

바스크치즈케이크..

먹자마자 놀랐어요.. 너무 맛있어서요!

 

보통 다른 카페는 케이크를 구입해와서 파는 것 같은데,

카페고요재 케이크는 수제케이크다보니

다른 카페 케이크보다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치즈 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후회 없으실 거에요!!!!!!!

 

밀크티도 제가 좋아하는 맛의

밀크티였어요 ㅎㅎ 인공적이지 않은 맛!

.

.

카페고요재는 인테리어, 외관 뿐만 아니라

메뉴에도 많은 정성을 들이는 카페인것 같아서

다시한번 또 방문하고 싶어요 :)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가평 카페를 찾으시는 분

- 아침고요수목원 인근 카페를 찾으시는 분

- 분위기 좋은 한옥카페를 찾으시는 분

- 외관 뿐만 아니라 맛있는 카페를 찾으시는 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