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강원권

강릉 여행, 로컬 맛집 장군시오야끼 만족 후기:)

by 요니의 하루 2020.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강릉 여행 중 큰 기대없이 방문했다가

매우매우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온

'장군 시오야끼'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

 

" 시오야끼란? "

 대패삼겹살을 구워 기름을 제거 한 후
각종 계절 선채와

새콤달콤한 소스를 버무려 구워 먹는 요리

강릉 본점 장군 시오야끼 입구

위치 : 강원도 강릉시 율곡초교길47번길 11
(교동 택지 쪽)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후 22:00

연락처 : 033-645-5560

 

외관은 평범한 동네 음식점 같아요 ㅎㅎ!!

메뉴판

저희 일행은 (기본)
시오야끼 중간맛 2인분(20,000원)과

공기밥 1개(1,000원), 된장찌개(1,000원)를 주문하였습니다!

시오야끼란?

시오야끼도 종류가 되게 많았는데,

장군시오야끼 리뷰 중 기본 시오야끼가 더욱 맛있다

후기가 많아서 저희도 기본시오야끼로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 셋팅

 기본 반찬은 딱히 별다른 거 없는

정말 기본적인 반찬들이네요!!

동치미 국물은 살짝 달았어요 ㅠㅠ

대패삼겹살

드디어!! 시오야끼가 준비되기 시작했어요!!

먼저, 아주머니께서 대패삼겹살을 불판에 올려 구워주십니다~~ 사실 배가 너무 고파서 이것만 봐도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삼겹살은 그냥 진리죠,,!!

대패삼겹살(2)

어느정도 다 익은 것 같은데요!!?

바로 삼겹살 위에 파채를 올려서 또 한번 같이

섞어가며 구워줍니다!!!

시오야끼 완성

 드디어 시오야끼가 완성되었는데요!!
첫맛은 대패삼겹살과 흔히 맛보았던 파채를
함께 먹는 맛이었기 때문에
"어? 그냥 평범하네?"하면서 먹다가
먹을 수록 계속 땡기고 끌리는 맛이랄까요?!
파채가 되게 새콤하고 달콤하니
느끼한 고기와 조합이 너무 잘맞아서
먹을 수록 "맛있다!!" "매력있다!!"
연발하며 먹었어요:)

된장찌개

된장찌개 맛은 평범했으나,
시오야끼와 조합이 되게 좋았어요!
단짠단짠 느낌!!!

볶음밥

 역시 볶음요리의 마무리는
볶음밥아니겠어요?!
원채 파채양념이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볶음밥 역시 정말 맛있게 싹싹 다 긁어먹었어요..!

마무리

 


총평!!!


별 기대없이 방문했다가
재방문률 100프로 의사가 되어 다녀왔던
장군 시오야끼 솔직 100프로 리뷰입니다!!!
평범한 파채와 삼겹살 맛이면서도
정말 새콤하면서도 달콤하고
식감도 함께 어울려져 씹히니
더욱 맛있었던 장군시오야끼!!!

'강릉 맛집(교동쪽)을 찾으시는 분'
'삼겹살 좋아하시는 분'
'특히 김치나 파채와 함께 먹는 걸 좋아하시는 분'
'강릉 로컬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이상으로 요니의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