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서울권

[경기도 광주 신현리 맛집] 분위기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러스틱하우스

by 요니의 하루 2021.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니의 하루입니다.

 

요새는 비가 올듯 말듯,

더운듯 시원한 듯힌 날씨가 계속되는 것 같아요:)

코로나도 더욱 심각해지고 있는데 모두들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 신현리에 위치한

이탈리아 음식점 "러스틱하우스"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광주 맛집을 찾다가 파스타가 땡기기도 하고, 분위기가 좋아보여 100% 개인 서치로 다녀와보았습니다 :)

러스틱하우스 전경

위치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형산길 146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15:00~17:00 브레이크타임)

기타 : 단체석, 지역화폐 가능, 예약 가능, 포장 가능tip!!! : 매장 바로 앞에 주차 가능하며, 바로 옆에 커피매장도 있어 식후 커피타임도 쉽게 즐길수 있어 좋았습니다:)

 

매장안
매장안(2)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반했어요.(분위기 최고)

마치 제주도에 와있는 기분이었어요 :)저는 오픈시간 11시에 맞춰갔는데 한시간 정도 지나니까 거의 모든 테이블이 꽉 찼었어요,,(평일인데도말이죠)!!

메뉴판
메뉴판(2)

 

저희 일행은 BBQ couple set(2인세트) = BBQ플래너와, 투움바파스타로 주문하였습니다(65,000원)

 

샐러드는 평범한 맛이었고,

투움바 파스타는 맛있어서 놀랐어요. 되게 진하면서도 깊은 크림 맛이 딱 느껴져서 좋았어요!

투움바 파스타는 다시 먹으러 꼭 가고 싶을 정도에요:) 크림파스타를 좋아하신다면

1000% 추천드립니다!!!

BBQ 플래너는 약간 퍽퍽한 살들이 있었지만, 여러가지 바비큐 부위들을 먹을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다음번에는 스테이크플래너와 빼쉐도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

 

<총평>

분위기 있는 경기도 광주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100% 추천드리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데이트코스로도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