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서울권

[분당/서현 맛집] 초밥과 일본가정식정찬 맛집, 삼경(feat. 이자카야)

by 요니의 하루 2021.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

 

일식이 땡길때

자주 가는 

분당 서현 맛집,

"삼경"에 대해 소개드릴게요:)


"분당 일식 맛집, 삼경"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10-7 가나프라자 1층

영업시간 : 11:00 ~ 23:00(일요일 휴무) /

Break time 15:00~17:30

기타 : 주차, 포장, 예약 가능

연락처 : 031-718-5971

*저는 항상 미리 전화로 영업 여부 확인후 방문합니다!

가끔 일요일 아니더라도 문 닫으실때가 있더라구요!

내부

자주 찾아가는 일식 맛집, 삼경 내부

복층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복층은 3테이블 정도의 규모에요!)

.

가게는 크지 않은 편이나

분위기가 일본스럽고 좋아요 !!

곳곳에

아기자기한 일본틱 인테리어가 

돋보여요 ㅎㅎㅎ

정말 딱 일식집같지 않나요?!! :)

삼경의 주메뉴는 일본가정식 정찬입니다!!

.

삼경에서

사케(연어) 정찬도 먹어보고

아나쥬(장어) 정찬도 먹어보았지만

제 픽은 야끼니꾸 정찬입니다!!

(야끼니꾸 정찬=소갈비살 정찬)

.

*정찬 메뉴는 오후 8시까지만 주문 가능합니다!!

삼경은 초밥도 정말 맛있어요!!

.

종류는 광어와 연어밖에 없지만

이곳은 초밥 전문집 보다는

정찬 전문집이니깐요 ㅎㅎ

.

여러 종류를 하는 것보다

딱 두종류만 하는 게 저는 더욱

좋더라구요! 

(게다가 저는 광어랑 연어 제일 좋아해요,,)

여러 일본 선술과 꼬치구이, 숯불구이,

사시미류, 나베류, 튀김류 등도 있으니

분당 이자카야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 :)

연어초밥(13,000)
야끼니꾸 정찬(14,000)

저는 항상 삼경가면 먹는

연어초밥 10pcs(13,000원)

야끼니꾸 정찬(14,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

기본 반찬들과 흑임자죽 나와요 :)

죽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ㅎㅎ

삼경 연어는 다양한 부위로 나오는 것 같아요!!

.

삼경 연어초밥 연어는 되게 크고

두껍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

저는 원래 연어초밥 많이 안좋아했는데

삼경 연어초밥 먹고 좋아졌어요 :)

삼경에서 제일 좋아하는

야끼니꾸 정찬!!!

.

여러가지 정찬 중에 저는

소갈비살 야끼니꾸 정찬이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

고기랑 같이 나오는 양파랑

같이 올려먹으면 최고!!

양념은 달콤짭짤하니

입맛을 더욱 돋구는 맛이고

고기는 숯불에 구워주셔서

숯불맛도 나요!!! ㅎㅎ

.

야끼니꾸 정찬이 가끔 생각나서

삼경을 종종 찾게되요:)

.

분당 일식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리고 싶어요!!

 

"분당 맛집 추천"

분당 판교현대백화점 샤브샤브 맛집_보일링키친

https://yonyday.tistory.com/54

 

[분당 맛집] 판교현대백화점 맛집_보일링키친(feat. 샤브샤브 맛집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에는 정말 맛있는 맛집들이 모여있는데요! 그 중에서 "보일링키친"이라는 샤브샤브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 (구) 아이핫팟 샤

yonyday.tistory.com

분당 낙지전골 맛집_빨간뻘낙지

https://yonyday.tistory.com/25

 

분당 서현, 줄서서 기다렸다 먹었던 '빨간 뻘낙지' 방문 후기 (feat. 해양수산부 우수식당)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가족끼리 방문했다 자리가 꽉차서 못먹었던 분당 서현 '빨간뻘낙지'를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맛있다는 소문을 듣긴 했지만 이렇게 사람

yonyday.tistory.com

분당 마카롱 카페 추천_올데이스위츠

https://yonyday.tistory.com/15

 

크림라떼와 마카롱은 분당 서현 카페 '올데이스위츠'에서:)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새 푹 빠져있는 크림라떼 맛집 분당 서현에 위치한 '올데이스위츠'에 다녀왔습니다:) 올데이스위츠 = "All Day Sweety" 원래는 분당 야탑에 위치하였

yonyday.tistory.com

분당 고급스러운 스테이크 맛집_애나의 정원

https://yonyday.tistory.com/6

 

분당 고급스러운 맛집, '애나의 정원'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부모님 결혼기념일에 식사할 곳을 찾아보다 분당 고급스러운 맛집으로 유명한 '애나의 정원'에 지인3명과 먼저 방문해보았습니다:-) 100% 개인의사로 방문하고

yonyday.tistory.com


"분당 삼경, 이러한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분당 서현 일식 맛집 찾으시는 분

분당 서현 일본식 정찬 맛집 찾으시는 분

분당 서현 이자카야 맛집 찾으시는 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