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서울권

[분당 맛집] 판교현대백화점 맛집_보일링키친(feat. 샤브샤브 맛집

by 요니의 하루 2021.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에는 정말 맛있는

맛집들이 모여있는데요!

 

그 중에서

"보일링키친"이라는 샤브샤브 맛집

다녀왔습니다 !!

 

(구) 아이핫팟 샤브샤브 맛집이 사라지고

그 자리에 (현) 보일링키친 샤브샤브 맛집이

생겼어요 ~!

 

저도 아이핫팟 상호간판을 한참 찼다가

사람들이 샤브샤브 먹는 것을 보고

겨우 찾았답니다 :)

-겐지 식당 건너편-

 

<판교현대백화점 식품관 층안내도>

http://www.ehyundai.com/newPortal/DP/FG/FG000000_V.do?branchCd=B00148000 

 

판교점 층별안내 | 현대백화점

 

www.ehyundai.com

네이버 검색창에는 여전히

'판교현대백화점 아이핫팟'으로

검색하셔야 뜨네요!!

.(기존에 아이핫팟 판교점을 찾으시던 분들은

상호명이 아닌

기존 매장 위치를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판교현대백화점 샤브샤브 맛집, 보일링키친"

보일링키친

<< 현대백화점 판교점 >>

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영업시간 : 10:30 ~ 20:30

보일링키친 연락처 : 031-5170-1000

8월 휴점일 : 8.2(월)

주말이라 그런지

저녁시간에 대기가 꽤 있더라구요!!

오후 7시쯤 도착하니

앞에 두팀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약 20분정도 기다렸어요 ㅎㅎ

 

따로 대기표라던지 대기안내가 없으니

직원분께 먼저 꼭 얘기하세요!!!!

베이스 종류는 5가지입니다.

(멸치, 가쓰오, 해물, 미소, 야채베이스)

 

저는 등촌샤브샤브칼국수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매콤한 해물 베이스 소고기(13,000원)

야채 베이스 소고기(12,5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모든 샤브 메뉴는

야채죽 또는 칼국수 중 1개

선택가능하므로 저희는 각각 시켜보았어요:)

1인 식당처럼

인별로 각각 메뉴들이 나오기 때문에

혼자 드시기도 참 좋을 것 같아요!!

.

먼저 야채를 주십니다:)

(보통 샤브샤브 집에서 볼 수 있는

야채들이에요~!!)

왼쪽 - 해물 베이스

오른쪽 - 야채베이스

.

음식이 되게 빨리 나와서 좋아요!!

온도 8로 맞추시고 부글부글 끓이시면 됩니다 !(self!!)

1인당 소고기양은

저정도로 생각하시면 되요!

(추가가능 호주산 소고기 +4,000, 한우 소고기 +5,500)

.

소스는 두가지가 나와요!

왼쪽은 상큼한 유자소스맛

오른쪽은 흔한 샤브샤브 소스맛

야채죽을 시키실 경우 왼쪽

칼국수를 시키실 경우 오른쪽

(각 샤브메뉴 당 1개 선택입니다!)

부글부글 금방 끓어요!ㅎㅎ

야채 넣고~ 한번 더 끓으면

고기 넣어드시면 됩니다 :)

저는 팽이버섯을 너무 좋아해요ㅜㅜ

 

갠취로 유자소스보다는 무난한 샤브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

 

고기는 너무나도 부드럽고

저는 해물육수라서 국물도 매콤하니

최고였어요!!!!!!!!!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해물육수 입니다!!

 

야채 베이스는 상상하시는 그맛,

무난한 샤브샤브 육수 맛이에요 :)

고기를 순식간에 다 먹고,

야채베이스에는 칼국수를 넣었어요:)

해물베이스에는 죽을 해먹었습니다:) (self!!)

.

제 취향은 국수보단 죽이었어요!!

특히, 해물 베이스 육수,,

고기맛 베인 후 더 맛있어요!!!

 

죽이랑 칼국수, 야채,

그리고 육수까지 남김없이

다 먹고 왔습니다!!! :)

 

나중에 또 방문하고 싶은

정말 잘 찾아간 맛집이었습니다!!

판교현대백화점 식품관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려요 :)

 

tip!! 식사하시고 난 후

주차등록 잊지마세요! ㅎㅎ

 

<<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차요금 안내>>

-21.8. 기준-

최초 30분 무료

3만원 이상 구매 : 1시간

5만원 이상 구매 : 1시간

10만원 이상 구매 : 3시간

15만원 이상 구매 : 5시간

 


"이러한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현대백화점 판교점 맛집을 찾으시는 분

분당 샤브샤브 맛집을 찾으시는 분

백화점 식품관 1인 식사 가능한 곳 찾으시는 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