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서울권

분당 서현, 줄서서 기다렸다 먹었던 '빨간 뻘낙지' 방문 후기 (feat. 해양수산부 우수식당)

by 요니의 하루 2021.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가족끼리 방문했다 자리가 꽉차서

못먹었던 분당 서현 '빨간뻘낙지'를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맛있다는 소문을 듣긴 했지만 이렇게 사람이 많을 줄은 몰랐습니다 :(

이번에는 예약을 했던 터라 약간의 대기시간 후에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빨간뻘낙지 내부

분당 맛집, 빨간뻘낙지

위치 :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194-2번지

시간 : 매일 11:00~22:00(2, 4주 일요일 휴무)

tip. 주차가능하며, 주말 저녁에 방문하고자 하시는 분은 반드시 예약 필수!

 

오후 6시도 안되게 방문했는데도 주말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꽉차 있었어요 ㅜㅜ

(*참고로 해양수산부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지정 우수식당이라고 하네요! 뭔가 믿음이 갑니다)

 

저희 가족(4인)은 우낙탕탕이 소(65,000원)과 빨간 전골 소(69,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

우낙탕탕이 소(65,000)

제일 먼저 우낙탕탕이가 나왔어요!

오~ 적당히 매콤하고 고소하고, 육회랑 낙지도 되게 신선했어요!

우낙탕탕이

이렇게 깻잎위에 싸먹으면 맛이 아주 조화롭습니다!

아주 맛있었어용 ㅎㅎㅎ 

빨간전골 소(69,000)

우낙탕탕이를 다 먹고 나서야 빨간 전골이 나왔어요 ! (너무 늦게 나와서 잊어버리신 줄,,)

낙지를 넣기전 재료들이 풍부해보이고 색깔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군침 흘리고 기다렸어요,!!

빨간전골(2)

이렇게 부글부글 끓은 뒤에 낙지를 넣어주십니다!!

빨간전골(3)

전골이 나온지 한참을 기다린 뒤에야 낙지까지 다 넣고 부글부글 끓입니당 ㅎㅎ낙지가 엄청 커요!!!(기대기대)

 

과연 맛은?!!

색깔에 비해 엄청 맵지 않았어요! 약간 얼큰한 정도,,?

기대를 많이해서인지,, 엄청 특별한 국물맛은 아니였고 떡볶이국물??맛 같은 느낌이었어요 ㅜㅜ

그렇지만 낙지는 정말 탱글탱글 오동통통해서 식감이 매우 좋았고 버섯, 인삼 등 다양한 재료들이 있어서 

여러가지 골라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하지만 먹을수록 느끼한 맛은 무엇일까요,,,??

얼큰하고 깔끔한 맛을 기대했어서 그런지 전골 국물맛이 아쉬웠습니다.. ㅜㅜㅜ

볶음밥

그렇지만 밥까지 싹싹 비벼먹고 왔어요 ㅎㅎ

 

총평!!!

해양수산부로부터 수산물 품질 우수선정을 받은 만큼 재료들이 매우 싱싱했던 빨간뻘낙지!!!

저에게는 약간 얼큰이 아닌 느끼한 맛으로 남아서 아쉬웠던 빨간뻘낙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신선함과 비쥬얼은 최고였던 빨간뻘낙지!!!

 

분당 유명한 맛집인 만큼 부모님들과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요니의 하루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