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강원권

속초 여행 필수 코스, 마늘바게트로 유명한 속초 '봉브레드' 빵집

by 요니의 하루 2020.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

 

속초 여행 중 유명한 빵집이 있다고 하여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

 

가게 이름은 '봉브레드' 이며,

'마늘바게트' '연인의 빵'이 대표적인

메뉴인 것 같은데 실제 맛은 어떨지 궁금한데요?

 

먼저, 속초 봉브레드에 대해 소개하자면

봉브레드 입구

위치 : 강원도 속초시 동해대로 4344-1

영업시간 : 오전 08:30 ~ 오후 20:00 (목, 일 휴무)

매장번호 : 033-633-4826

tip. 매장 앞 주차장 협소해요 :(

봉브레드 매장안

매장이 큰 편은 아니었고,

속초 유명한 빵집이라 그런지 토요일 오전부터

사람들로 매장안이 많이 붐비네요 !!

매장(2)
매장(3)
매장(4)

정말 사방이 빵으로 둘러쌓여 있어서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은 천국일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봉브레드의 대표메뉴는 마늘바게트와 연인의 빵이지만,

이 외에도 매우 다양한 빵 종류가 있었어요!!

베스트 메뉴
베스트 메뉴(2)
베스트 메뉴(3)
베스트 메뉴(4)
베스트 메뉴(5)
베스트 메뉴(6)
베스트 메뉴(7)
베스트 메뉴(8)
베스트 메뉴(9)

와,, 빵이 너무 많아서 베스트 중에서 골라보려고 해도

무지하게 많네요,,!! 그래도 저는 여행으로 방문한 만큼

베스트 메뉴인 '마늘바게트'를 주문했는데요!

tip. 마늘 바게트는 인기가 워낙 많아서 진열은 해놓지 않고

카운터에서 바로 주문하는 식이었어요!

 

하지만, 선택이 미스였을까요,,

아니면 너무 기대를 했던 것이었을까요,,

제가 생각했던 마늘 빵과는 달리

속초 봉브레드 마늘 빵은 안에  마늘크림(?)이 묻어있었는데요.

취향 문제일 순 있지만, 저한테는 좀 많이 느끼했어요 :(

식감도 바삭보다는 말랑한 느낌이라 더 느끼했던 것 같아요 :(

 

따라서, 총평!!!

 

약간 바삭하면서도 달콤한 마늘향이 나는 빵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다른 빵을 추천하고 싶어요!!

그러나 크림을 좋아하고, 말랑말랑 마늘 빵을

찾으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네요 :)

 

이외에도 다양한 빵들이 있으니

속초 여행으로 유명한 빵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요니의 하루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