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하지?/강원권

속초 여행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디럭스룸 후기:)

by 요니의 하루 2020.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속초 여행으로 다녀왔던

속초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 대하여

소개하고자 합니다 :)

 

저는 여행 계획을 짤 때

여행 코스에 딱 맞는 적합한 위치의 숙소를 찾는 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속초 여행은 저녁 늦게 도착했기 때문에 

뷰가 좋은 숙소보다는 깨끗하고,
내륙에 위치하여 가깝고,

다음 날 속초 바다로도 금방 갈 수 있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로 예약했습니다!

 

쏘라노 위치

주소 : 강원도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111
(장안동 24-1번지)

 

저녁 외관(1)
저녁 외관 (2)
외관(3)

두번째로 방문한 쏘라노지만,

쏘라노 리조트 외관은 다시봐도 참 이국적이고 예쁜 것 같아요 :)

저는 저녁 여덟시 넘어서 도착한지라

프론트 데스크(건물 5동) 근처 주차장은 꽉차서

맨 끝 동 뒷 주차장에 겨우 주차했어요;; :(

 

부대시설 이용시간(20년 11월 기준)
객실 입/퇴실 시간(주말 기준)

여러 부대시설이 많았지만

저희는 오로지 숙소 목적인지라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아이와 함께 오시는 분들이라면

워터피아나 뽀로로VR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리조트 내부

저희는 2명이서 방문하였고, 늦게 도착해서 그런지,,

맨 끝동인 1동 2층 01호(=1201호) 디럭스(1)룸으로 배정받았습니다,,ㅜㅜ

tip. 설악 쏘라노는 5동(프론트데스크)를 기준으로 1동부터 9동까지 있어요 :)

 

<디럭스(1룸) 내부>

객실 정원 : 기본 최대 5인

객실 구성 : 방1, 욕실1, 거실

거실 (1)
거실 (2)
거실 (3)

tip. 리조트 내 기본적인 식기류는 다 있어요 :)

거실 (4)

tip. 리조트 내 가전류 비품 : 전기밥솥, 전기포트, 드라이기

방 (2)

그냥 정말 깔끔하고, 필요한 것들만 딱 갖추어진 기본적인 룸이네요 :)

 

베란다

흠! 뷰는 어차피 바라지도 않았지만, 끝동에다가
2층이라 그런지,, 뷰는 더이상 말할게 없네요 !! ㅎㅎ

공기는 정말 상쾌하고 좋았어요!!

 

tip. 리조트 내 스타벅스 있어요 :)

 

아침 외관(2)

 

총평!!!

'뷰보다는 깔끔하고, 고급스럽고, 공기 좋은 리조트'

'외관이 너무나도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리조트'

'아이와 함께 온다면 더욱 좋을 것 같은 워터파크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리조트'

'속초 바다 근처 리조트'

 

다음에 또 올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아름다운 외관 때문에 다시 오고 싶네요 :)

 

이상으로 요니의 하루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