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하지?/서울권

수원 광교 꽃집 '로제토 플라워마켓' 방문 후기(feat. 광교 대형꽃집)

by 요니의 하루 2022.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

 

수원 광교에 예쁜 꽃집,

신개념 플라워마켓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해보았습니다.


"수원 광교 꽃집, 로제토플라워마켓"

광교중앙역 꽃집 '로제토플라워'

위치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에듀타운로 102, SK뷰 1층 '빵준서' 내부에 위치

영업시간 : "연중무휴" 평일(10:00-20:00) / 주말(09:00-20:00)

기타 : 주차가능, 수원페이가능, 예약가능

tip! 주차 40분 무료!!!

빵준서 입구

"광교꽃집, 로제토플라워마켓"은 광교중앙역 쪽에 위치한

"빵준서"라는 빵집 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일단 빵집 안에 있는 꽃집이라 편안하게 구경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광교꽃집, 로제토플라워 입구

빵준서 안쪽으로 쭉 걸어가면 바로 예쁜 꽃집이 보여요!!

외관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꽃집 ㅎㅎㅎ

 

외부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꽃 한묶음에 5,000원이라니,,, 정말 가성비 갑인것같아요...!!

사장님 최고,,!!!

광교 꽃집, 로제토플라워 매장 내부(1) - 출처: 로제토플라워마켓 인스타
광교 꽃집, 로제토플라워 매장(2) - 출처 : 로제토플라워마켓 인스타

로제토플라워는 목요일마다 국산꽃부터 수입꽃까지 꽃이 대량으로 입고된다고 해요!!!

 

목요일에 입고되었다는 매장 사진을 보면 다양한 꽃이 매우 다량으로 들어오는 것 같아요!!!!

광교 대형꽃집 답네요!!! ㅎㅎㅎ 너무 예뻐요 

빵집에서 커피먹으면서 힐링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가격도 매우 저렴한 편이라서 부담없이 구입하기 좋았어요.

이번주는 소국 5,000원에 이벤트 중이었는데, 매주 다른 상품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

광교 꽃집, 로제토플라워 매장(3) 

초록초록한 소재 종류들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너무 예쁜것 아닙니까,,!!

광교꽃집, 로제토플라워 매장(4)

로제토플라워에서는 꽃 뿐만 아니라 식물들도 매우 다양하게 있어서

집들이나 개업식 등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도 구매하기 좋을 것 같아요 :)

 

다음에는 식물 사러 꼭 와야겠어요! 식물 가격들도

미니 화분 8,000원부터 ~ 매우 저렴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ㅎㅎ

광교중앙역 인근에 위치한 로제토플라워는

빵집 안에 위치한 신개념 플라워마켓 으로

 

일반 꽃집처럼 꽃다발, 꽃바구니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면서도

원하는 꽃을 한송이씩 구매도 가능했어요 !

(단체주문 가능하다고 합니다.)

 

진짜 광교에 있는 꽃집 중 가성비 최고인 꽃집 같아요!!!

(저희 집 근처에 있었다면 매주 가고 싶을 정도,,,)

인스타 팔로우시 꽃 한송이 이벤트 중이셔서

바로 팔로우!!! 했습니다 :)

 

꽃다발 이나 꽃바구니 등등 상품들도 너무너무 예쁘네요...

다음달 아빠 환갑잔치때

꼭 여기서 꽃바구니 구매해보겠습니다.

 

꽃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플라워 상품들도 풍성하게 준비해주신다고 해요!!! 기대기대!!!

 

인스타 첨부드려요 :)

https://www.instagram.com/rosetoflower_gwanggyo/

 

Instagram

 

www.instagram.com


"광교꽃집, 로제토플라워마켓"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광교 꽃집, 광교중앙역 꽃집 찾으시는 분

- 광교 예쁜 꽃집 찾으시는 분

- 예쁘고 다양한 꽃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싶으신 분

- 방문하기 편안한 꽃집을 찾으시는 분

- 식물 등 다양한 플라워 상품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