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하지?/강원권

양양 여행, 가을바다보러 핫플레이스 양양 써피비치 다녀온 후기:)

by 요니의 하루 2020.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지난 주말 강원도 영동 여행 중
동해안의 많은 해변 중에 우리나라 해변이지만
우리나라 해변 같지 않은
이국적인 해변이 있다는 소문이 있어
다녀와보았는데요!!
그곳은 바로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써피비치" 해변입니다:)

'써피비치=써핑 전용 해변'

양양 써피비치는 써핑 전용 해변이지만,
이국적인 풍광과 코로나 선셋바로도
유명한 것 같아요:)

저는 가을에 방문했기 때문에
써핑은 즐기지 못했지만
새로운 느낌의 해변을 방문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위치: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해안길 119 서피비치

게이트1
게이트1(2)

가을이라 그런지, 메인 게이트 1은 닫혀있었지만😭
벌써부터 뭔가 해외온 기분이네요!!(신남!!!)
tip. 비치 게이트 앞쪽에 넓은 주차장 있어요!

써피비치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이용안내문

써핑이용 안내문입니다!
저는 어차피 이용하지 못했기 때문에 패스~했어요😊

게이트2
게이트2(2)

뭔가 초라한 느낌..(?)이지만
정말 우리나라 해변이지만
우리나라 해변 같지 않네요😊

코로나 선셋바
섯셋바(2)
선셋바(3)
선셋바(4)
선셋바(5)
선셋바 2층
선셋바2층(2)

이국적인 해변을 좀 걷다가
코로나 선셋바 2층에 자리잡았어요😊
흑 역시 경치 좋은 자리는 꽉찼네요:(
그래도 가을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해변을 즐기다 왔습니다:)
다음에는 여름에 꼭꼭 와보고 싶어요!!😊

총평!!!
먼저 새로운 느낌의 해변이라서 가장 좋았고,
해변 바로 안에 선셋바가 위치하여
해변 경치를 더욱 더 즐길 수 있었어요!!

가을에 방문하여 조금 아쉬웠지만,
다른 해변들보다 더 즐길게 많았던
양양 써피비치!!
방문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요니의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