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하지?/전라권

[여수 3박4일 여행] 디저트 맛집, 아이스크림옥(feat. 젤라또 맛집)

by 요니의 하루 2022. 8.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

 

올해 여름 휴가지는 태어나서 한번도 가지 못했던

여수를 선택했습니다.

'전라도 음식은 진리' 라는 말이 있듯이

수많은 맛집들도 기대가 되었고, 인생 첫 여행지라는 설렘

많은 여행지를 고민하다 여수를 가게 되었습니다.

 

여수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맛집 투어!!! 로

식당을 선택할때 많은 서칭과 고민을 한만큼

솔직 후기를 전달드립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


"수제 젤라또 맛집, 아이스크림옥"

아이스크림옥 입구

위치: 전남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75

영업시간: 평일 10:00-22:00 / 주말 09:30-22:00

연락처: 0507-1424-3691

기타: 배달가능(배달료 별도)

아이스크림옥 외관

아이스크림옥은 수제 젤라또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

젤라또를 워낙 좋아했기에 꼭 방문해보고 싶었어요 !!

아이스크림옥 매장 내부(1)

아이스크림옥에서는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었으나,

선물보다는 디저트를 먹기 위해 방문하였으므로 바로 패스했어요 :)

 

아이스크림옥 매장 내부(2)

보냉병과 보냉가방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선물세트 구매시, 보냉가방은 무료)

아이스크림옥 내부(3)

선물세트 구매시 왼쪽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미리 준비된 제품으로 포장을 해주시며,

싱글컵 매장 취식으로 구매시 오른쪽 사진처럼 새롭게 바로 퍼주세요 :)

아이스크림옥 메뉴

아이스크림옥은 수제 젤라또 판매점인 만큼 "오늘의 젤라또" 가 안내되어 있으며,

맛 선택 가능 여부가 매일 달라지는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옥 싱글컵

저희가 시켜먹을 싱글컵!!! 너무 너무 귀여워요:)

가격은 4,000원 입니다! 약간 비싼것 같으면서도 안비싼 느낌!

대표맛 + 위에 미니컵맛 = 총 2가지 맛 선택 가능합니다!

아이스크림옥 싱글컵(2)

저희는 딸기(애플망고) 싱글컵 1개와 여수 핑크 막걸리(생막걸리) 싱글컵 1개 = 8,000원을

주문하였어요! 

 

비주얼이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서 큰 기대를 하고 갔었는데

기대만큼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딸기(애플망고)맛은 진하게 쫀득하니 맛있었고

핑크 막걸리맛은 색달라서 좋았어요!

 

단, 정말정말 막걸리 맛이에요 ㅎㅎㅎ 궁금해서 직원분께 여쭤보니

도수 1%로 라고 하네요!!! 저는 막걸리를 안좋아해서 남자친구가 다 먹었어요 ㅎㅎㅎ

 

여수에서 식사하시고 디저트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

 

"여수 여행 맛집 추천"

여수 맛집 - 게장&꽃게탕 맛집_진남식당

[여수 3박4일 여행] 게장맛집 진남식당(feat. 꽃게탕 맛집) (tistory.com)

 

[여수 3박4일 여행] 게장맛집 진남식당(feat. 꽃게탕 맛집)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 올해 여름 휴가지는 태어나서 한번도 가지 못했던 여수를 선택했습니다. '전라도 음식은 진리' 라는 말이 있듯이 수많은 맛집들도 기대가 되었고, 인생 첫 여

yonyday.tistory.com


여수 아이스크림옥, 이러한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여수 디저트 맛집 찾으시는 분"

"이순신광장 디저트 맛집 찾으시는 분"

"젤라또/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