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서울권

[잠실롯데월드몰 맛집 추천] 소고기 편백찜 맛집_편백집

by 요니의 하루 2021.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잠실롯데월드몰 맛집

열심히 찾다

지인의 추천으로

잠실롯데월드몰 지하1층에 위치

"편백집"에 다녀왔습니다 :)

편백집
- 우삼겹을 국내산 편백나무에서 틀에 넣고 쪄먹는 소고기 요리 편백찜, 오징어 무침회, 간장새우밥
- 매장 : 잠실 롯데타워몰점, 롯데몰 김포공항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롯데몰 수원점, 롯데백화점 노원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롯데몰 수지점, 일산웨스턴돔점, 갈매점 등

"편백집"

입구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잠실롯데월드몰 지하1층

tip! 잠실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 근처 위치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저희 일행(2인)은

소고기편백찜 + 오징어회무침 세트 = 38,500(2인)

주문하였습니다 :) 

.

.

세트의 경우 식사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데,

식사메뉴는 묵은지 어묵탕, 간장새우밥, 간장낙지밥,

흑돼지우동, 소고기전골, 소고기덮밥 중 선택 가능해요:)

.

.

저희는 간장새우밥을 선택했습니다:)

한개를 더 추가해야하나 싶었지만

일단 나오는 양을 보기러 하고

추가 선택없이

세트메뉴 그대로 주문하였어요!!

 

기본반찬

기본반찬은 정말 별거 없어요!!

그래도 세트메뉴가 다양하니까 괜찮습니다 ㅎㅎ

세트메뉴

먼저 세트메뉴로 선택했던

오징어회무침과 간장새우밥이 나왔어요 :)

.

.

오징어회무침정말 상큼하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 

무도 같이 무쳐있어서 아삭아삭해요!!

.

간장새우밥

참기름과 함께 비벼먹으니

굉장히 고소하고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세트메뉴로 다양한 메뉴가 나오니

밥을 인원수대로 꼭 추가로 안시키셔도

배부르게 드실 수 있어요 :)

편백찜

소고기 편백찜도 바로 나왔지만

저렇게 타이머로 설정된 시간을 기다려야해요!!

그동안에 간장새우밥도 비비고

오징어회무침 맛보고 있으면 돼요 ㅎㅎ

7분...!!!!

7분후에 타이머가 울리면

직원분께서 뚜껑을 열어주세요 ㅎㅎ

열자마자 편백향이 그득해요 :)

오랜(?) 기다림 끝에 맛본

소고기편백찜!!!

정말 정말 맛있어요!!!!!

.

편백향 가득한 고기는

매우 부드럽고 밑에 숙주랑 같이 먹으면 

아삭함이 더해져서 더 좋았어요!!

.

저는 같이 나오는 레몬소스도 좋았지만

그보다 와사비랑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

(친구는 레몬소스를 더 잘먹었어요!)

=결론, 어떻게 먹어도 맛있어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잠실롯데월드몰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이런분들께 추천드려요!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을 찾으시는 분

서울 편백집 찾으시는 분

차돌박이 좋아하시는 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