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서울권

제주은희네해장국, 제주도에서 먹었던 해장국 맛집 분당 서현에서 만나다:)

by 요니의 하루 2020.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요새 급격히 추운 날씨때문인지 뜨끈한 국물이 자주 생각나는데요. 제주도에서 해장국 맛집으로 유명한 '제주은희네해장국'이 분당 서현에도 생겼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해보았습니다! 작년 겨울에는 제주도에서 먹었었는데 올해엔 분당에서 먹어보네요!

입구

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1번길 9, 1층
영업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10시(주말 오전 7시 ~ 오후 10시) *연중무휴
*브레이크타임 : 오후 3시 ~ 5시
매장전화번호 : 031-707-8522

 

매장 안
메뉴판

저는 제주은희네해장국의 대표메뉴인 해장국
주문하였습니다:) (가격 해장국 2인분 18,000원)
돔베고기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았기 때문에 돔베고기는 다음 번에 먹어보는 걸로,,! ㅎㅎ 보통 돔베고기는 기본 사이드로 많이 시키는 것 같았어요!!!

기본 셋팅

해장국은 역시 스피드 아니겠어요?!
기본 반찬이 셋팅되고 잠시 후에 바로 해장국이 나왔습니다!!!

해장국

뜨끈한 국물이 땡겨서 갔는데 부글부글 하니 뜨끈하고 얼큰해서 너무 좋았어요!! 제주도에서도 먹어봤지만
왜 여기가 더 맛있게 느껴지죠?!

해장국 (2)
해장국 (3)

제주은희네해장국은 소고기, 우거지, 콩나물 뿐만 아니라 마치 선지국을 시킨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엄청 큰 선지도 들어있어요!!
저는 선지를 안먹어서 친구에게 다 주긴 했지만 소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양적으로는 문제 없었어요!(제주도보다 소고기도 많은 느낌..??)
뭔가 제주은희네해장국은 얼큰하면서도 되게 맛이 깔끔해서 좋은 것 같아요!!!
좀 아쉬웠던 건 깍두기가 살짝 달았다는 거 정도..?
그리고 마늘 간 것도 나왔엇는데, 호기심에 조금 넣어봤지만 기본적으로 간이 다 되어있어서 안넣은 친구께 더 맛있었습니다!!(개인취향!!)

총평!!!!
추운 날씨만큼 따끈한 국물이 땡기는 날에 강추합니다!
해장국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안에 내용물도 푸짐하여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ㅎ!!
지점도 전국 곳곳에 매우 많은 만큼 많은 분들이 맛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요니의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