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하지?/충청권

[태안 여행] 태안펜션 추천_태안백합펜션/청포대해변/갯벌체험

by 요니의 하루 2021.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

저는 이번주에 여름휴가로

태안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

 

이번 여행에서 

갯벌체험을 꼭 하고 싶었기 때문에

해변 근처에 위치한

"백합펜션"을 예약하였습니다 :)


"백합펜션"

위치 :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안면대로 1296-47

시간 : 입실 15:00 / 퇴실 11:00

 

제가 수많은 태안펜션 중

백합펜션을 선택한 이유

아래와 같습니다:)

 

- 개별바베큐 가능

- 수영장 2개(워터슬라이드)

- 갯벌체험도구 무료대여

- 청포대 해수욕장 인근(도보 약 5분 이내)

-근처 하나로마트 위치

 

 

 

 

 

저희는 2인

나나방을 예약하였습니다 :)

예약을 조금 늦게하였더니

태안펜션으로 유명한 만큼

방이 하나 남았더라구요 !

 

방은 작은 편이였지만

2명이 이용하기에 적당했어요 ㅎㅎ

 

tip! 펜션 내부는 매우 깔끔했고

많은 물품들이 구비되어있었어요!

(각종 식기류, 드라이기, 냉장고, 전자레인지, 기본 요리 조미료 등)

저의 태안 여행 중

가장 큰 목표였던 갯벌체험!! 을 위하여

펜션에서 무료로 대여해주는 장비들을 챙기고 바로

청포대해변으로 걸어갔습니다 ㅎㅎ

펜션 바로 앞에 있는 숲길을 따라

약 5분정도 걸으면 바로 앞에

바다와 갯벌이 펼쳐져 있어요 :)

 

tip! 갯벌에 가기 전에

숙소에서 갯벌체험가능 시간을 알려주시니

그 시간에 맞춰서 나가시면 돼요 ㅎㅎ!!!!

 

저는 약 일몰시간까지 한시간정도 남아있어서

펜션 앞에 있는 수영장에서 놀다가 갯벌로 갔어요!

백합펜션 워터슬라이드 정말 재밌어요 :) !!

갯벌체험

저희는 약 두시간 정도 갯벌체험을 하고 왔습니다:)

 

갯벌체험을 하면서 보았던

청포대 해변의 일몰 풍경

이번 태안 여행중 정말

최고의 경관이었어요,,,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를정도로

행복했습니다 :)

 

tip! 태안 갯벌체험 찾으시는 분들은

무료로 갯벌체험 가능한 

청포대해변 근처로

꼭 숙소 잡기를 추천드려요!

개별바베큐

방바로 앞에 있는 테이블에서

개별바베큐가 가능합니다:)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 맛은

정말 최고에요!!

갯벌체험 후에 먹으니

더더욱 맛있었어요 !!

 

백합펜션에서 정말 즐거운 추억들을

많이 쌓을 수 있었습니다 :)

 

"태안 1박 2일 여행 코스 추천"

태안 맛집 - 안면도 게국지 원조집_딴뚝통나무집식당

https://yonyday.tistory.com/40

 

[태안 맛집] 안면도 게국지 맛집, 딴뚠통나무집식당(feat. 게국지 원조)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저는 이번주에 여름휴가로 태안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 태안에는 게국지가 유명하다고 하여 안면도에서 제일 처음으로 게국지를 판매 하였다고 하는

yonyday.tistory.com

태안 맛집 - 태안 짬뽕 맛집_길목식당

https://yonyday.tistory.com/43

 

[태안 여행/태안 짬뽕 맛집] 싱싱한 해물 가득한 짬뽕 맛집_길목식당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저는 이번주에 여름휴가로 태안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 태안맛집들을 찾다보니 태안 짬뽕이 유명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길목식당"을 방문해보았습

yonyday.tistory.com

태안 놀거리 - 안면도 카트 체험_꽃지안면도레포츠

https://yonyday.tistory.com/42

 

[태안여행/태안 가볼만한곳] 안면도 ATV 체험 고카트_꽃지안면도레포츠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 태안 여행 중 안면도 맛집에서 식사를 하고 난뒤 액티비티 체험을 하고 싶어 안면도에서 유명한 고카트를 타보기러 했습니다 :) tip! 안면도 유명한 맛집인 "딴

yonyday.tistory.com


백합펜션, 이러한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해변 근처 숙소를 찾으시는 분

갯벌체험 하시는 분

수영장 펜션을 찾으시는 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