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충청권

[태안 여행/태안 짬뽕 맛집] 싱싱한 해물 가득한 짬뽕 맛집_길목식당

by 요니의 하루 2021.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저는 이번주에 여름휴가로

태안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

 

태안맛집들을 찾다보니

태안 짬뽕이 유명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길목식당"을 방문해보았습니다!


"길목식당"

위치 :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백사장2길 25-1

영업시간 : 10:00 ~ 19:30(매주 수요일 휴무)

저희는 평일 11시 10분쯤 도착하였습니다:)

주차 공간이 따로 없었기 때문에

근처 길목에 주차하였어요!

 

아무래도 펜션 퇴실시간에 맞춰

사람들이 식사를 하러 와서 그런지

점심시간 전에 방문해도

대기번호는 8번이었어요 :)

tip! 11시 이전 방문 추천드려요!

 

회전율은 빠른편인 것 같아요 ㅎㅎ

약 20분 정도 대기하였습니다!!

메뉴판

저희 일행은

백사장짬뽕(20,000원)과 군만두(5,000원)

주문하였습니다 :)

 

황제짬뽕은 갈비가 추가된 짬뽕입니다!

저희는 갈비는 너무 배부를 것 같아서

간단히 백사장짬뽕을 먹기러 하였어요:)

군만두 가격은 5,000원이지만

무려 10개나 나와요 :)

겉바속촉!! 너무 맛있었어요!

길목식당 짬뽕

다른 짬뽕집에 비하여 

면의 굵기가 얇은 편이에요!

 

그리고 해물이

너무나도 싱싱했어요!!!

보통 다른 중국집의

삼선짬뽕, 해물짬뽕보다

더더욱 싱싱하고 다양한 해물들이

들어가있어요 :)

 

국물은 매우 깔끔하면서도

살짝 얼큰했어요 ㅎㅎ

맛이 깔끔해서 그런지

다른 집의 짬뽕을 먹고 나면 느끼한 

느낌이 있었는데,

길목식당 짬뽕은 그런 느낌 없이

먹고나서도 매우 배부르게 맛있었어요 :)

지금 이순간 또 먹고 싶을 정도에요!

쉽게 맛보지 못했던 짬뽕의 맛?

이었던 것 같아요 !

 

*단, 조금 짰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천드리는 짬뽕 맛집입니다 :)

 

"태안 1박 2일 여행 코스 추천"

태안 맛집 - 안면도 게국지 원조집_딴뚝통나무집식당

https://yonyday.tistory.com/40

 

[태안 맛집] 안면도 게국지 맛집, 딴뚠통나무집식당(feat. 게국지 원조)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저는 이번주에 여름휴가로 태안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 태안에는 게국지가 유명하다고 하여 안면도에서 제일 처음으로 게국지를 판매 하였다고 하는

yonyday.tistory.com

태안 펜션 - 태안 갯벌체험 가능한 펜션_백합펜션

https://yonyday.tistory.com/41

 

[태안 여행] 태안펜션 추천_태안백합펜션/청포대해변/갯벌체험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 저는 이번주에 여름휴가로 태안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 이번 여행에서 갯벌체험을 꼭 하고 싶었기 때문에 해변 근처에 위치한 "백합펜션"을 예약하였

yonyday.tistory.com

태안 놀거리 - 안면도 카트 체험_꽃지안면도레포츠

https://yonyday.tistory.com/42

 

[태안여행/태안 가볼만한곳] 안면도 ATV 체험 고카트_꽃지안면도레포츠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 태안 여행 중 안면도 맛집에서 식사를 하고 난뒤 액티비티 체험을 하고 싶어 안면도에서 유명한 고카트를 타보기러 했습니다 :) tip! 안면도 유명한 맛집인 "딴

yonyday.tistory.com

 


길목식당, 이러한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태안 짬뽕 맛집을 찾으시는 분

안면도 맛집을 찾으시는 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