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하지?/서울권

한강보이는 가성비 좋은 호캉스 추천_더파크호텔 서울

by 요니의 하루 2021.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니의 하루입니다.

오늘은 남자친구와 5주년을 맞이하여 다녀온 더파크호텔 서울에 대하여

소개하고자 합니다:)

 

호캉스는 처음이라 호텔 고르는데 정말 한 이틀은 고민했던 것같아요!!

가장 크게 고려했던 세가지 점은

1. 한강뷰  2. 가성비  3. 룸서비스였습니다!

 

위 세가지와 가장 부합했던 더파크호텔 서울을 택하여 예약을 하였습니다.

예약은 여기어때에서 진행하였고, 여러가지 객실 타입 중에서

저희는 [룸서비스-파스타&필라프 패키지] 디럭스 퀸 발코니(한강뷰) 

3월 말 주말 기준 133,000원에 예약하였습니다.

 

호텔 외관뷰

< 더파크호텔 서울>

* 위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 136

* 주차 : 투숙객의 경우 무료주차 가능하며, 도보로도 선유도역 9호선 1번출구에서 단 1분 거리!!!

* 입실 및 퇴실시간 : pm 3시 / pm 12시

* 편의사항 : 1층에 카페 위치, 바로 앞에 노브랜드 식품매장 위치하고 있으며, 선유도 공원 가까움

 

저희는 한강뷰라 12층에 배정받았습니다.

말끔말끔합니다 ㅎㅎ 호캉스는 처음이라 너무너무 기분좋았어요 !!

호텔 내부(1)

들어가자마자 자연채광 장난 없어요.

아늑하고 향기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

호텔 내부(2)

화장실도 깨끗했습니다. 호텔인만큼 기본적인 것들은 다 내부에 있었어요

호텔내 구비용품 : 샤워용품(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세면도구, 충전기, 헤어드라이기, 내부금고 등

 

과연 호텔뷰는,,?

호텔뷰

흠,, 한강이 저 멀리 보이네요?! 생각했던 한강뷰는 아니지만,,

그래도 한강이 가까워서 밤에 산책나가기에 좋더라구요!! 저날은 비가 와서 더욱 흐릿합니다 ㅜㅜ

호텔 내부(3)
호텔 내부(4)

여유로이 호캉스를 즐기고 저희는 선유도공원으로 산책을 나갔습니다 ㅎㅎ

한강뷰 호텔인만큼 한강 선유도공원까지 걸어서 한 15분? 정도 걸렸어요!

선유도공원

비가 와서 그런지,, 저희밖에 없는 기분이네용ㅎㅎ

얼른 돌아가서 룸서비스를 시켜봐야겠어요~

룸서비스

저희는 룸서비스(파스타&필라프) 패키지였기 때문에 저 쿠폰으로

룸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아마트리치아나 1, 새우 알리오올리오1로 주문하였어요 :)

(* tip. 14층에 스카이라운지도 있는데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거기서 식사를 해보고 싶네요:))

아마트리치아나
새우알리오올리오

비쥬얼 굳굳 ! 맛은 무난무난했습니다 ㅎㅎ

뭔가 근데 하루종일 면만 먹는 느낌이라,, 스테이크도 추가로 먹어볼걸그랬어요,,!!

그래도 가성비 좋은 룸서비스를 즐겨보았습니다 :)

 

더파크호텔 서울 총평!!!!

코로나시기로 요새 호캉스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서울 가성비 좋은 한강뷰 호텔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추하고 싶어요!

 

 더파크호텔의 강점

1. 가성비 최고최고!!

2. 선유도역 인근(도보1분거리)

3. 선유도 공원 가까움(산책하기 좋음)

4. 다양한 룸서비스(파스타, 안심스테이크, 치맥 등등)

5. 스카이 라운지(가보진 못했찌만, 분위기 좋아보여요)

 

다음에 기회가 또 된다면 다시한번 방문할 예정입니다 ^^*

(100% 내돈내방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요니의 하루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