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부산권

[1박 2일 부산여행] 바다보면서 먹는 해운대 횟집, 미포끝집:)

by 요니의 하루 2021.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지난번엔 부산여행 중 묵었던 숙소에 대해
소개했는데용ㅎㅎ 오늘은 부산여행 중
다녀왔던 맛집들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1일차 :* [에어비앤비 숙소] - * [해운대밀면] - [해운대해변]- [미포끝집] - [더베이101]

                (*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
👉2일차 : [밀양순대돼지국밥] - [해운대달맞이길] - [스노잉클라우드]

"미포끝집"

식당 전경

위치 :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77
영업시간 : 매일 11:00~02:00
메뉴 : 회, 조개구이, 장어구이 등

저희 일행은 오랜만에 바다에 온 만큼
바다가 보이는 횟집에서 회랑 조개구이를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해운대 근처 횟집
서치해보았지만, 많은 횟집들이 있어도
바다 보이는 횟집은 찾기 어렵더라구요.,😭
그러다 발견한!! 미포끝집!!
바다가 보이면서도 회도 팔고 조개구이도
파는 곳이었어요👍

미포끝집입구

저희는 해운대 해수욕장을 따라서
쭉 걸어갔습니다:)
해운대역쪽에서 걸어가기에는 좀 멀어요!
정말 가게 이름그대로 끝집입니당,,😅
좀 늦은 시간에 도착했지만,
다행히 바다 보이는 창가쪽에 앉을 수 있었어요:)
주문은 세명이서 모듬회 소(70,000원), 모듬구이 소(80,000원)을 주문했습니다!

회 기본셋팅
모듬회(70,000원)
모듬구이(80,000원)

회 기본셋팅 보고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랐어요😅 다 먹을수있을지,,
이럴줄 알았으면
메뉴 하나만 시켰을 거에요😅
회 한점 먹고, 바다 풍경 보고(입먹 눈먹)
즐거웠어요 👍
기본셋팅이랑 회만 먹어도
배가 불렀는데 모듬구이가 남았네요,,
결국 회는 포장하고 모듬구이를
싹싹 다 먹었습니다👍
맛은 있었지만, 흠.. 양대비 가격이 비싸다
생각이 들었어요!! (인천앞바다에서는 무한리필에 더 싼가격으로 먹은 기억이 있어서;)
그래도 멋진 풍경을 보면서 맛있는 식사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식당 풍경


"총평"


"해운대 근처 바다보이는 횟집 찾으시는 분"
"해운대 산책하면서 맛집 찾으러 가고싶으신 분"
"회+조개구이 같이 드시고 싶으신 분"
들에게 추천드립니다:)

(100% 개인 방문 리뷰입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요니의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