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부산권

[1박 2일 부산여행] 현지인 추천 맛집 해운대밀면 방문 후기:)

by 요니의 하루 2021.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니의 하루입니다:)
지난번엔 부산여행 중 묵었던 숙소에 대해
소개했는데용ㅎㅎ 오늘은 부산여행 중
다녀왔던 맛집들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숙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 클릭!

해운대 오션뷰 에어비앤비 숙소

👉1일차 : [에어비앤비 숙소] - [해운대밀면] - [해운대해변]- [미포끝집] - [더베이101]
👉2일차 : [밀양순대돼지국밥] - [해운대달맞이길] - [스노잉클라우드]

"해운대밀면"

입구 전경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중동2로10번길 21
영업시간 : 매일 10:30~21:30(연중무휴)
메뉴 : 밀면, 비빔면, 만두

저희 일행은
부산에 오면 꼭 밀면을 먹고자 했고,
많은 밀면 집들 중에서 부산 현지인 추천으로
"해운대밀면"을 다녀왔습니다:)

해운대가 인정한 맛집!
메뉴

저희는 배가 살짝 부른 상태라
3명이서 밀면 1(6,000원), 비빔면 1(6,000원), 만두(4,500원) 시켰습니다:)
해운대 맛집치곤 너무 저렴한거 아닌가요;!!

밀면
비빔면
만두

만두,,
촉촉하고 안에 육즙이 가득차서 너무 맛있었어요! 만두는 꼭 밀면이랑 같이 먹길 추천드리며,
비빔면도 맛있었지만
저는 밀면이 훨씬 맛있었어요!!
육수가 굉장히 깔끔하고 깊은 듯 삼삼하고
시원했어요!! 물냉 좋아하시는 분들은 밀면,
비냉 좋아시는 분들은 비빔면 추천드려요:)

총평

"부산에서 밀면 먹고 싶은데
어디서 먹을지 고민하시는 분"
"해운대역 인근 부산맛집 찾으시는 분"
"가성비 식사 하고 싶으신 분"
들에게 추천드려요!

(100% 개인 방문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